자주묻는질문답변 1 페이지

00 소개
소개두번째줄

00 소개
00 소개

자주묻는질문

HOME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

자주 문의되는 내용들의 질문과 답변입니다.

자주묻는질문답변 목록

  • 전화예약이 필요한가요?

    모든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됩니다. 전화 주시면 가능한 날짜와 시간 친절히 상담해 드리며, 상담 날 맞는 시간에 방문하시면 됩니다. 방문일 하루 전 예약확인 문자 드립니다.
  •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초기에 상담 소요시간은 보통 50분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  • 주차장이용은 가능한가요?

    본 건물(그린프라자) 지하 주차장과 건물 왼편의 농협주차장 이용시 무료주차가 가능 합니다.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.
  • 검사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아이마다 맞는 검사의 종류와 내용이 모두 달라집니다. 전화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  • 치료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모든 치료 소요시간은 부모상담 포함 50분입니다. 단, 아동의 특성상 시간이 조절될 수도 있습니다.
  • 치료 교육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1. 상담예약 : 방문전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 방문상담 일정을 예약합니다. 2. 초기상담 : 부모님과 아동이 센터에 함께 내원하여 상담을 통해 어떤 치료교육이 필요한지 결정합니다. 3. 치료교육 및 평가 : 아이에게 필요한 개인별 맞춤치료가 진행되며 동시에 평가를 진행합니다.
  •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?

    원인에 따른 치료방법이 아이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맞춤검사를 진행한 후 원인을 파악하여 맞는 치료를 권유 드리거나, 행동관찰 후 상당을 통하여 치료를 권유 드립니다.
  • 부모도 함께 참여하나요?

    보통 아이와 선생님 1:1치료로 진행되고 있으나 아이의 분리가 불가능 한 경우, 부모님의 개선이 필요한 경우 함께 참여하여 진행하기도 합니다. 또한 치료 후 선생님과 부모님의 상담시간을 갖습니다.
  • 대기실이 있나요?

    휴게실과 대기실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간단한 음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상담 받은 기록이 남나요?

    센터는 병원이 아니기 때문에 기록을 남기거나 저장할 의무도, 관련기관에 제공할 의무도 없습니다. 기록 때문에 불이익을 당하실 일은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게시물 검색



해누리아동발달센터
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762-2, 그린프라자 301호 (내손동 갈미2로 16)
대표 : 박준근 / 사업자등록번호 : 320-94-00034 / TEL : 031-424-7017, 070-4101-7017 / FAX : 031-423-7017
COPYRIGHT © 해누리아동발달센터 ALL RIGHTS RESERVED. 아이캔버스
해누리아동발달센터 블로그
Go to top
사이트맵 닫기